사내 협업활동을 위한 커뮤니티 구성
프로젝트, 협업 팀, 또는 사내 동호회 등을 기준으로 별도의 커뮤니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 타임라인 형태의 게시 및 댓글 등록 기능
- 게시함, 자료함, 일정, 업무 관리 등의 관리 항목 추가 기능
- 결재문서와 이메일의 이관 기능을 통해 업무 관련 내용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외부 사용자(협력업체/고객)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의 특성에 맞는 가입 방식(권한 부여, 초대, 신청 후 승인)을 제공합니다.
'기능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능소개] 일정 (0) | 2024.10.22 |
---|---|
[기능소개] 오피스다이어리 (0) | 2024.10.22 |
[기능소개]모바일포털 (0) | 2024.10.22 |
[기능소개] 메인포털 (0) | 2024.10.22 |
[기능소개] 확장기능,O365연동 전자결재 (0) | 2021.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