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오피스코어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기능소개

[기능소개] 오픈스퀘어

사내 협업활동을 위한 커뮤니티 구성

프로젝트, 협업 팀, 또는 사내 동호회 등을 기준으로 별도의 커뮤니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 타임라인 형태의 게시 및 댓글 등록 기능
  • 게시함, 자료함, 일정, 업무 관리 등의 관리 항목 추가 기능
  • 결재문서와 이메일의 이관 기능을 통해 업무 관련 내용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외부 사용자(협력업체/고객)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의 특성에 맞는 가입 방식(권한 부여, 초대, 신청 후 승인)을 제공합니다.

커뮤니티 메인
커뮤니티 설정
커뮤니티 현황
업무내용 등록/처리현황 조회

'기능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능소개] 일정  (0) 2024.10.22
[기능소개] 오피스다이어리  (0) 2024.10.22
[기능소개]모바일포털  (0) 2024.10.22
[기능소개] 메인포털  (0) 2024.10.22
[기능소개] 확장기능,O365연동 전자결재  (0)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