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티크루입니다.
결재문서를 작성하면서 사용자들이 많이 어렵고 불편한 부분이 문서를 작성하면서 어떻게 내용를 적어야 하는지
또 결재라인은 누구까지 지정해야 하는지 회사내규나 다른사람이 올렸던 문서들을 찾아보면서
시간을 낭비하고 지체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Officecore의 문서작성안내 기능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Officecore는 각각의 전자결재 양식에 "문서작성안내" 메뉴가 존재하여 양식의 작성요령 및 추가적인 내용를 등록합니다.
일반사용자는 문서작성시 "문서작성안내"를 선택하여 내용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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