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오피스코어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기능소개

[기능소개] 자료실

체계적으로 회사규정/표준를 관리

자료실 기능으로 체계적인 사내 자료 관리가 가능합니다.

  • Tree구조의 계층적 자료실 설정
  • 버전관리 및 변경이력 조회
  • 등록시 기본 양식 설정 기능
  • 포털에 구성요소로 포함여부 설정
  • 자료실별 통계조회

자료실 메인
다양한 옵션의 자료실 관리
삭제자료 관리

'기능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능소개] 사내통신  (0) 2024.10.22
[기능소개] 전자메일  (0) 2024.10.22
[기능소개] 공지게시  (0) 2024.10.22
[기능소개] 파일함  (0) 2024.10.22
[기능소개] 자원예약  (0) 2024.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