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오피스코어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기능소개

[기능소개] 전자결재

사내 업무규정에 따라 적용 가능한 유연한 전자결재

다양한 결재 프로세스를 지원할 수 있는 Workflow 기반 전자결재를 구성할 수있습니다.

  • WorkFlow기반으로 설계하여 유연한 결재 프로세스 구현
  • 사내 규정에 맞는 결재종류(결재방) 로 결재 프로세스 구성 지원
  • 양식별 상이한 결재 프로세스 반영 지원
  • 양식작성기를 활용하여 DataType의 본문 양식 구성 지원
  • 결재Role(직책기준)으로 자동결재라인 지원
  • Bizwizard와 연계하여 결재양식내 항목기준 통계 조회 지원
  • 다양한 수발신 결재 프로세스 탑재
  • 회사별/사용자별 자유로운 결재함 구성 및 이관문서함 지원
  • 퇴사자의 문서를 편리하게 인수인계 처리
  • 다양한 ERP와 연동 개발 가능

전자결재 메인
결재종류 및 결재 프로세스 설정
양식관리
양식작성기를 활용한 결재본문 양식 지원
자동결재라인 설정
자동결재라인 설정
몬문변환
결재문서 메일발송 기능
결재문서 인수인계
이관문서함

'기능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능소개] 근태관리  (0) 2024.10.23
[기능소개] BizWizard  (0) 2024.10.23
[기능소개] 사내주소록, SMS  (0) 2024.10.22
[기능소개] 메신저  (0) 2024.10.22
[기능소개] 사내통신  (0) 2024.10.22